고객센터
[마일리지 소멸 관련 및 보정 처리 안내]
안녕하세요.
삼진어묵입니다.
24년 9월 ~ 25년 2월까지 유효기간 만료로 인하여 소멸 처리되었어야 하는 마일리지가
고도몰 시스템 패치 문제로 인하여 정상 처리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패치를 통해 정상적으로 마일리지 소멸 완료하였습니다.
소멸 적립금 기사용 고객분들에겐 소멸 마일리지 보정 조치도 함께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과 개선을 강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일리지 소멸 관련 및 보정 처리 안내]
안녕하세요.
삼진어묵입니다.
24년 9월 ~ 25년 2월까지 유효기간 만료로 인하여 소멸 처리되었어야 하는 마일리지가
고도몰 시스템 패치 문제로 인하여 정상 처리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패치를 통해 정상적으로 마일리지 소멸 완료하였습니다.
소멸 적립금 기사용 고객분들에겐 소멸 마일리지 보정 조치도 함께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과 개선을 강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삼일절 배송공지]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